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확실한 조언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확실한 조언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확실한 조언

관절염은 만지지 않은 사람에게만 경미한 질환으로 보이며, 어느 연령대의 어떤 사람에게도 만질 수 있다.

뼈에 효과가 있고 관절에 많은 통증을 일으켜 생활이 어려울 수 있다.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운동용으로 늘 닳은 신발을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두들겨 패라, 낡은 신발은 걷는 방법에 영향을 주고, 그 연장선상으로 다리에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준다.

그들은 또한 특히 다리 관절에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밑창에 눈에 띄게 마모된 부분이 있으면 새 운동화로 교체한다.

뒤로 물러나 앉아 긴장을 풀고 눈을 감고 잠시 숨을 깊이 들이쉬어라.

그러면 그대는 잠시 동안 가지고 있던 고통을 잊고 행복한 생각을 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일상 활동을 할 때는 관절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관절염은 가장 작은 일을 어렵거나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면 관절이 더 악화될 수 있다.

가능하면 리프팅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혼자 있을 때는 대안으로 바닥 건너편으로 물건을 밀어보도록 하라.

자극과 염증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면 괴로움과 통증이 적고 관절이 유연해진다.

담배를 피우면 유연성이 떨어지고 관절염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지만, 만약 담배를 끊는 것이 관절염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그것만 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관절염으로 인한 단기적 완화를 위해 촉촉한 발열 패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촉촉한 열기를 발산할 수 있는 발열패드는 관절염 통증을 겪고 있는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인 투자다.

이 패드는 통증 완화를 빠르게 해주지만 의사의 조언 대신 사용해서는 안 된다.

관절염에 문제가 있다면 생선기름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의학 연구에 따르면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된 어유는 관절의 염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생선 기름 보충제는 대부분의 슈퍼마켓과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계속되는 관절염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사우나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도록 하라.

사우나가 주는 촉촉한 열로 관절염의 염증이 완화될 수 있어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정기적인 방문만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는 어떤 결함이라도 노출시키기 위해 검사를 받아야 한다.

철분과 비타민 B의 결핍은 관절염에 더 취약하게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수치를 검사하는 것은 만약 그것들이 좋은 수준이라면 고통스러운 염증을 줄일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자외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너무 많은 햇빛에 노출되면 관절염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고 심지어 루푸스와 같은 다른 질환에 더 취약하게 된다.

더 이상의 손상과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야외에서 피부를 가리는 관절염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위 기사의 훌륭한 충고를 따른다면 관절염에 걸리고도 여전히 활동적일 수 있다.

관절염이 육체적 고통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고통을 초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통증관리는 관절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최소한의 통증만으로 계속 추진할 수 있다.

관절염은 종종 당신이 활동적인 생활방식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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