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관리를 돕기 위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우수한 팁을 보려면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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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백만의 미국인들이 관절염으로 고통받고 있다.

그것은 고통스럽고 쇠약해지는 질병이 될 수 있다.

관절염 통증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한 다음의 전략을 생각해 보라.

이러한 팁들이 아마 통증을 완전히 치료하지는 못하겠지만, 관절염의 영향을 줄이는 것을 더 쉽게 해 줄 것이다.

담배는 반드시 피해야 하고,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라면 끊어야 한다.

혈액이 몸의 극단적인 부분으로 흘러가지 않고 불필요한 통증을 많이 일으키면 염증이 더 심해질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혈류 감소는 관절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으며 관절염 증상을 더 크게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열과 냉간 치료를 번갈아 하여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과 뻣뻣함을 줄인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뜨거운 치료와 차가운 치료를 번갈아 가며 함께 사용하십시오.

물론 관절염 통증을 치료할 때는 항상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관절염 증상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찾아라.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이 아프고 염증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을 만들어 낸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외출 일정을 잡거나, 긴장을 풀고 몸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운동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성 관절염 환자라면 법적으로 장애인 주차 공간에 주차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많은 관절염 환자들은 그들이 장애인 구역에 주차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들은 규칙적인 공간을 사용한다.

장애인은 만성적인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흡연은 유연성을 떨어뜨리고 관절염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힘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관절염의 효과와 싸울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한쪽 무릎이나 양쪽 무릎에 골관절염이 있다면, 전기 자극 치료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전문가들은 이 치료법이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측면에서 매우 유리한 결과를 낼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관절염의 증상을 이해하는 것이 그것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관절염에 좋은 일은 일찍 진단하는 것이니 앞으로 갖게 될 증상과 징후를 모두 익혀야 한다.

이런 증상을 겪고 있다면 건강 전문가와 접촉해 자신이 앓고 있는 관절염의 종류를 알리고 치료법과 관리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타이머를 사용해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집안일을 하고 있다면, 타이머를 10분 이하의 고된 노동으로 설정하고, 스스로에게 멋진 휴식을 주어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고통을 무시하여 일을 일거에 해치우려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상처를 줄 것이다.

웃음은 중요하다.

친구들과 농담을 하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코미디 클럽에 가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열 배로 밝게 하고,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날려버릴 수 있다.

웃음은 관절염에 걸린 사람에게 매우 강하고 많은 이점이 있다.

관절염으로 인한 불편함이나 고통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팁을 한두 가지 배웠기를 바란다.

기억하라, 이것들은 밖에 나와 있는 많은 조언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며, 만약 여기에 도움이 되는 것이 없다면, 검색을 포기하지 말라! 결국, 너는 너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게 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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