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금연을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금연을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담배를 끊으려는 사람들의 수가 매일 증가하고 있다.

흡연은 누구에게나 좋지 않고, 장기간 폐를 해칠 뿐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흡연 습관을 끊기를 원한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기 위해서는, 담배를 끊는 이유의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고 개인화하면 더 효과적일 것이다.

누구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잘 될 아이디어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그 과정에 도움이 된다.

운동 루틴을 시작하거나, 헬스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건강상의 이점뿐만 아니라, 당신을 바쁘게 하고 담배로부터 멀리 떨어뜨리기 위해서입니다.

운동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삶에서 운동 루틴의 부족은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짧은 측정된 활동 증대로 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종류의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만약 혼자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의사를 찾아가라.

처방약은 담배를 끊는 것을 더 쉽게 다룰 수 있게 할 수 있다.

그것들은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므로, 이 논의는 또한 당신의 상세한 의료 기록도 포함해야 한다.

여러분의 의사는 또한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그만두게 될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원 그룹, 핫라인 또는 다른 자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니코틴 대체 요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니코틴 금단의 효과는 우울증, 기분, 좌절감을 유발할 수 있다.

많은 갈망들이 꽤 압도적이다.

이러한 상태를 완화하기 위해 니코틴 교체 요법을 고려하십시오.

다양한 연구들은 니코틴 껌, 황소 또는 패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흡연 습관을 성공적으로 차버릴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하는 것과 담배를 동시에 피우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을 자극하고 담배를 피우게 하는 일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당신은 흡연을 운전이나 독서와 연관시킬 수 있다.

이런 일을 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한 번 살펴봐라.

그래야 연관성이 약해지고 담배 생각이 나지 않는다.

그 시간 동안 여러분의 주의를 분산시킬 다른 것을 찾아라.

당신이 금연을 약속할 때, 당신이 성취한 모든 이정표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계획하라.

담배 한 대 피우지 않고 일주일 내내 갈 수 있다면, 새 셔츠나 영화 티켓으로 보상하라.

한 달이 지나면 평소에는 가지 않던 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어라.

이 후, 담배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 지점이 올 때까지 천천히 보상을 늘려라.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담배를 끊겠다고 꼭 말하도록 해.

그들은 너를 지지할 것이고 네가 그만두어야 한다는 것을 계속 상기시켜 줄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가족 지원 제도를 이용하는 것이 금연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목표에 더 가까워지게 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관점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장수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니코틴 중독을 극복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그래야 남은 세월을 즐길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