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시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

마케팅 시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

마케팅 시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

당신의 회사는 소셜 미디어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더 넓은 범위의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고객에게 쉽게 연락하고 고객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더 빨리 말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친구들은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 없는 거래를 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 침 흘릴 수 있는 것, 찾기 어려운 것을 주어라.

예를 들어 콘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만약 경연대회가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일반 고객들이 얻을 수 없는 거래에 대한 접근권을 줄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소셜 사이트에서만 특별한 발표를 하라.

당신의 분야의 전문가인 블로거가 당신을 위해 글을 쓰거나 그들을 위해 똑같이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두 가지 전술 모두 당신의 교통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이 누군가의 블로그에서 손님 블로거가 되는 것에 동의할 때마다,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그들의 블로그 롤이나 게시물에 넣도록 요청하라.

만약 당신이 게스트 블로거가 있다면 똑같이 하라.

게스트 블로거의 팔로워들은 아마도 이 글을 읽고 당신의 사이트를 확인할 것이다.

야후에 계정을 등록하면 야후 응답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는 사용자들에게 다른 사용자들이 답할 수 있는 질문을 제출할 기회를 준다.

틈새, 비즈니스,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질문을 검색하고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답변을 제출하십시오.

또한 제품이 허용되는지 여부에 대한 답변에 제품을 언급하십시오.

질 높은 답을 제공하고 전문가가 될 수 있다.

당신의 프로필은 당신의 온라인 상점으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당신이 진행 중인 새로운 장소나 할인 혜택에 대해 그들에게 알려라.

그들이 당신의 쿠폰을 인쇄하게 하고 페이스북 친구만을 위해 예약한 당신의 한정된 제안에 그들이 접근할 수 있게 하라.

당신이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고객들은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브랜드와 연결될 것 같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체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모든 댓글에 응답할 필요가 있다.

부정적인 것들일지라도 긍정적으로 변하도록 노력해라.

당신은 사람들의 의견을 바꿀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의 회사가 얼마나 존경스러운지 보여줄 수도 있다.

고객에게 즉시 다시 연락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고객을 무시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큰 기회를 제공하지만, 당신이 그러한 공개적인 형식과 함께 오는 피할 수 없는 부정적인 면을 다룰 준비가 되어 있어야만 한다.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 슬라이스 빵 이후 최고라고 생각할지라도, 반대자들은 항상 있을 것이다.

공공 포럼에서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면 당신의 비즈니스의 평판이 높아질 것이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믿어야 한다.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고 개인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확하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전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가질 때까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점은 매우 많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에게 훨씬 쉽게 다가갈 수 있으며, 이러한 장소들은 오래된 광고 채널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고객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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