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분야를 마스터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

불면증 분야를 마스터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

불면증 분야를 마스터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

불면증은 우리들 중 많은 이들이 그것을 떨쳐버릴 수 없는 저주다.

때때로, 그것은 삶 초기에 트라우마에 의해 야기되고 다른 때에는 뚜렷한 원인이 없다.

슬프거나, 화가 나거나, 흥분하는 것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고통을 끝내기 위해 이 글의 팁은 값을 매길 수 없다.

잠자기 30분 전에 텔레비전과 가전제품을 꺼라.

이 장치들은 뇌를 자극하도록 고안되었다.

그것들을 닫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시킬 수 있다.

이 장치들은 밤늦게까지 사용하지 마십시오.

침대에 딱딱한 매트리스를 놓는 것은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충분한 지지를 주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신체에 스트레스를 주고 불면증을 악화시킨다.

딱딱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은 정말로 많은 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는 특히 라벤더나 바닐라 같은 향기에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양초, 향긋한 왁스 워머, 심지어 직물 스프레이까지 모두 진정 라벤더나 신선한 면으로 되어 있어 모두 편안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

아로마 테라피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일부 사람들이 불면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라벤더는 잠이 오는 것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가벼운 향이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에 따뜻한 우유를 시행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허브차를 좀 마셔봐.

허브차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영양사와 선택하기에 가장 좋은 혼합물에 대해 대화하십시오.

종종 사람들은 불면증이 닥칠 때 천장을 쳐다보며 잠을 자지 않고 누워있다.

그들은 직장에 늦게 도착하거나 아이들을 제대로 돌볼 수 없는 것과 같은 결과를 걱정하는데, 이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시계를 보고 얼마나 늦어지고 있는지 조바심 내지 말고, 시계 바늘을 돌려 보거나 보이지 않는 곳으로 옮겨라.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러우면 교체해야 할 수도 있다.

수면 표면이 단단하면 잠을 잘 때 몸을 지탱해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잠을 자는 동안 몸이 받쳐지면 기분이 훨씬 좋아져 잠에서 깨게 된다.

매트리스는 비쌀 수 있지만 중요한 투자다.

불면증 환자일 때 억지로 자려고 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특정한 취침시간을 정하는 것이 피곤할 때 단순히 잠을 자는 것보다 덜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모순된 충고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잠이 강요될 때 그것은 일어날 가능성이 적다.

불면증에 도움이 되도록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것은 훌륭한 수면 보조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매우 편안할 수 있고, z를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기 직전에 자극적인 활동을 하지 마라.

TV를 보고, 비디오 게임을 하고, 말다툼을 하는 것은 뇌를 계속 유지시킨다.

일단 뇌에 불을 붙이면 잠을 찾기가 어렵다.

그것들을 좀 더 편안한 것으로 바꾸어라.

일과는 믿을 수 있는 수면을 만들어 내는 데 아주 좋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이 침대에 있는 시간을 8시간으로 정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또래와 전문가 모두의 조언 없이는 결코 불면증을 이길 수 없을 것이다.

혼자서는 불면증을 이길 수 없으니, 이 글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잘 자려면 여기 제시된 충고를 따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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