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떨치는 힘든 시간?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불안감을 떨치는 힘든 시간?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불안감을 떨치는 힘든 시간?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그래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 때문에 비참한 삶을 살고 있다.

불안감을 통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방법을 모른다.

이 글의 충고는 사람들이 그들의 불안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마음과 불안을 쉽게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은 긴장을 풀어주고 감정을 조절하는데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감정을 피하는 것은 결국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심호흡법은 특히 불안감 발작 시 유용하다.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다.

횡경막에서 숨을 깊이 들이마시도록 힘을 주어라.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배가 움직일 정도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면 불안감을 덜 수 있다.

일지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는 생각을 어떻게 없애야 할지 모른 채 붙잡고 있다.

불안감을 유발하는 과거나 미래 이슈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가짐이 자유로워지기 때문에 마음 속에 있는 모든 것을 적는 데 도움이 된다.

앉아서 부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다.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무언가를 찾아라; 당신이 즐겨하고 당신의 마음을 바쁘게 하는 것.

까다로운 취미생활이나 심지어 애완동물이 한번 먹잇감을 먹었을 때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 걱정을 차지할 수 있다.

인생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일어날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는 일에 대해 스스로 걱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예측가능성이나 확실성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진실은,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위대한 일들을 경험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단순히 불확실성의 개념을 받아들이고, 가시적인 문제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을 항상 갖는 것은 불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라.

자신에게 일상의 목표를 준 다음, 그것을 성취할 수 있을 만큼 열심히 일하는 것에 집중하라.

이렇게 하면 하루의 목적을 부여하고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데, 둘 다 불안감을 유발하는 부정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생각을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아이디어에 넣어보라.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을 찾으십시오.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면 지원체계를 갖춰야 한다.

당신이 겪고 있는 불안감에 대해 누군가에게 털어놓는 것은 매우 좋을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최선을 다해서 현재에 머물러라.

불안에 시달리는 이들이 형성한 끔찍한 습관은 과거나 미래에 대해 너무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을 걱정하게 하고 압도하게 할 것이고 그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단지 현재 사건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유지하고, 다른 어떤 것도 생각하지 마라.

당신의 근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누군가를 찾아라.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말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들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그들의 힘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불안으로 고통 받는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은 그들이 종종 더 적절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생산적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들을 멀리하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부정적이면, 가능하다면 그들을 멀리하라.

이런 사람들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쌓을 것이고, 더욱 불안감을 조성할 것이다.

니코틴과 알코올 사용량을 줄인다.

비록 어떤 사람들은 이 물질들이 실제로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그것들은 그것들을 사용하기 전보다 더 많은 불안감을 야기시킬 수 있다.

사회 활동, 휴식 기술, 영양가 있는 식단과 같은 스트레스 감소에 대한 보다 건강한 대안에 초점을 맞추어라.

당신이 그것을 경험하는 이유를 탐구함으로써 당신의 불안감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라.

그래서 당신은 자신이 직장이나 학교에서 걱정과 스트레스로 가득찬 것을 느끼는가?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직장에서 다른 과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이 여러분을 불안하게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증상을 줄이기 위한 강력한 전략이다.

잠을 자다가 밤에 불안이 생기면 즉시 대응해야 한다.

침대에서 일어나 잠시 산책을 하거나 뜨거운 차를 한 잔 마셔라.

그래도 계속 움직여라.

이렇게 하면 더 빨리 없어질 것이고, 하룻밤 푹 쉴 수 있을 거야.

앞서 언급했듯이 격심한 불안감에 시달리는 것은 인생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다.

여기서 제공되는 팁은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이 문서의 사본이나 링크를 저장하십시오.

그래야 어려울 때 쉽게 다시 언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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