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의 모든 것을 알고 싶으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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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해지는 것은 음식이나 보충제 모두 몸에 넣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건강한 삶을 살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미네랄과 비타민에 대해 알아야 할 조언이 있다.

당신의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매일 건강한 균형 잡힌 식사를 하라.

너는 적어도 하루에 다섯 번은 과일과 채소를 먹어야 한다.

또한 적당한 양의 희박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식단이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보충제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지방을 함유한 보충제는 항상 약간의 음식과 함께 먹어야 한다.

예를 들어 비타민 E, A, K가 모두 적용된다.

당신은 그것들을 음식과 함께 먹을 때 그들에게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

몸이 아프고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많다.

의사에게 가지 말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어유와 비타민 E는 모두 관절과 근육에 윤활을 돕는다.

철은 적혈구를 만드는데 필수적이다.

이 세포들은 당신의 몸에서 산소를 운반하는 것이다.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당신은 이 미네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는 이러한 보충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지쳐서 호흡이 곤란하면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식단에 비타민 B2를 더 많이 섭취하려면 다이어리나 바나나 같은 음식을 먹어라.

결핍은 입술에 금이 가고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을 수 있다.

게다가, 비타민 B2는 암, 빈혈, 백내장 그리고 심지어 손목 터널 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가 많이 있다.

하루 권장 수당을 음식에서 받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보충제가 제격이다.

이 훌륭한 비타민은 여드름, 위장 장애, 감기 치료 등을 도와준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ADHD, 치매, 알츠하이머에 걸리면, 비타민 C는 도움이 될 것이다.

어린이의 거미줄인 비타민을 먹고 싶은 어른은 한 개 이상 복용해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는 더 많은 복용량을 필요로 할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가져가지 마.

그것도 좋지 않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고 싶을 때는 의사와 상담해야 영양소가 부족한지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보충제를 위한 기초를 제공해야 하는 사안이기 때문에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필요한 것들을 알아야 한다.

돈이 빠듯할 때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적은 값싼 가공식품을 먹음으로써 돈을 절약하기 쉽다.

비타민을 규칙적으로 섭취하여 면역체계를 유지하고 지방을 에너지로 흡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에 대해 당신이 받는 정보의 출처에 대해 항상 의문을 가져야 한다.

종종 광고는 고객을 돕는 것보다 제품을 파는 것에 더 초점을 맞춘다.

이 정보를 얻었을 때 보이는 모든 것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없는 경우, 보완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망간을 더 많이 구해봐.

망간은 상처를 더 빨리 낫게 하고 뼈의 형성에 도움을 준다.

망간은 또한 콜레스테롤, 단백질, 탄수화물을 대사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그것은 차, 콩, 아몬드, 그리고 통곡물에서 발견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스템의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원한다면, 당신은 또한 보충제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에서 보셨듯이 비타민과 미네랄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해야 한다.

여기서 배운 요령만 고수한다면, 곧 더 건강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여기서 배운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공유하여 그들이 더 건강하게 사는 것에서도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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