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영양 증진을 위한 훌륭한 조언

성공적인 영양 증진을 위한 훌륭한 조언

성공적인 영양 증진을 위한 훌륭한 조언

당신의 나이와 몸무게가 무엇이든지 간에, 건강한 식사는 매우 중요하다.

사람들은 자신을 날씬하다고 보고 올바른 음식을 먹는 것을 무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당신의 식습관과 건강에 좋은 영양소의 영향에 대한 건전한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흰 밀가루 대신 통곡물을 선택하라.

통곡물, 특히 밀 품종은 정제된 곡물보다 섬유질과 단백질 함량이 높다.

통곡물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고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게 해 준다.

라벨의 첫 번째 재료는 천연 재료여야 한다.

단백질을 매일 섭취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단백질은 근육, 혈액, 장기, 피부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때문에 필요하다.

그것들은 또한 에너지 대사와 세포 과정 모두에서 여러분의 몸을 돕는다.

단백질은 또한 좋은 면역 체계를 위해 중요하다.

건강한 단백질은 생선, 고기, 가금류, 곡물, 우유를 포함한 다양한 공급원에서 발견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이거나 모유를 먹인다면,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임신부는 정확한 양의 단백질이 필요한데 이때는 먹고 싶지 않을 수도 있어 문제가 될 수 있다.

계란 흰자로 준비한 스무디는 몸이 불편할 때에도 단백질을 섭취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계란 흰자는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칼로리는 낮으며 지방이 전혀 없어 임신한 여성에게 좋은 단백질 공급원이 된다.

계란은 건강상의 위험을 동반할 수 있으므로 저온 살균된 계란은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몰래 속여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에서 까다로운 사람들을 위해 요리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요리하거나 준비하는 어떤 음식에도 영양가가 높은 그 재료들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유용할 것이다.

이를 실현하는 두 가지 방법으로는 케이크에 분유를 넣거나 여러 종류의 구운 제품에 흰 콩을 넣는 것이 있다.

당신의 가족은 그들의 식사가 얼마나 건강해졌는지조차 깨닫지 못할 것이다.

B12를 적혈구를 만들도록 해 노인과 채식주의자들은 식단만으로 적절한 양을 섭취하지 못할 위험이 있다.

비타민 B-12는 노약자와 빈혈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B-12가 많은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보충제를 먹거나 시리얼을 먹을 수 있다.

갈은 쇠고기를 사용하는 대신 갈은 칠면조 가슴살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식단에서 칼로리와 포화지방의 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칠면조의 영양성분이 소고기와 상당히 비슷하므로 어두운 칠면조 고기가 아닌 칠면조 가슴살을 꼭 잡아라.

몇몇 갈은 칠면조에는 어두운 고기와 유방이 섞여 있고 당신은 포화지방 감소를 얻지 못할 것이다.

영양학자들은 사람들이 제분된 곡물을 줄일 것을 권고한다.

곡물의 껍질과 선체를 제거함으로써 당신은 곡물의 섬유질과 영양분의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없다.

이러한 고갈된 제분된 곡물을 구입하고 나서 원래의 전체 곡물의 원래 이익을 회복하기 위해 보충제를 구입하는 것이 말이 되는가? 물론 아니지.

건강한 식사는 건강하고 생산적인 삶에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을 따른다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핑계는 없다.

건강하게 먹고 식단을 책임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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