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팁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팁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팁

체중 감량을 억제하는 것은 끝없는 싸움을 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매 차례마다 단 것을 유혹하는 상황에서, 계속 집중하는 것은 너무 어려울지도 모른다.

다음 기사는 적절한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부여를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훌륭한 체중 감량 조언을 제공한다.

체중을 줄이려면 칼로리 섭취를 기록한 일기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음식 선택을 더 의식할 때, 당신은 좋은 선택을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많다.

살을 빼고 살을 빼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우선이다.

운동은 둘째다.

당신이 함께 점심과 저녁을 먹으러 가는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연구에 따르면 남녀 모두 여성이 있을 때는 더 많이 먹고 남성이 있을 때는 덜 먹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을 알면 외식을 할 때 칼로리 섭취량을 줄일 수 있다.

살을 뺄 때 헐렁한 옷을 많이 입지 않도록 해라.

헐렁한 옷을 입는 것은 비만인 사람들이 그들의 체중 문제를 잊도록 도울 수 있다.

하지만 이런 행동을 자제하고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으면 자신이 감량하고 싶은 몸무게를 알게 된다.

빨리 살을 빼고 싶다면 물을 많이 마셔라.

매일 0.

5갤런 정도의 물을 소비하고 마시는 양을 줄임으로써, 여러분은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지방 감량과는 다르지만,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시작이자 5파운드를 줄일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칼로리를 세어라.

값싼 나선형 노트북을 사봐.

당신의 나선형 노트북을 당신 자신의 음식 일기로 쓰세요.

당신이 먹는 것, 서빙 사이즈, 그리고 그 품목들이 가지고 있는 칼로리 수를 기록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식습관에 대해 책임을 지고 전반적인 식단을 감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체중 감량은 관심이 있다면 일련의 방정식으로 정의할 수 있다.

1파운드의 지방은 대략 3,500칼로리다.

그래서 1파운드를 빼기 위해서는 3500칼로리를 추가로 소모해야 한다.

매일 먹는 것보다 500칼로리를 더 많이 태우기 위해 일하는 이 양을 500칼로리 덩어리로 생각하면 유용하다.

이것은 당신이 매주 1파운드를 줄일 수 있도록 보조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걸으면 살을 뺄 수 있다.

체중감량, 식욕억제, 혈액순환이 잘되는 것은 모두 이 운동에서 나온 긍정적인 결과들이다.

강도에 따라 걷기는 시간당 최대 50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당신은 음식을 포함하지 않는 다른 재미의 원천을 찾을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리하고 먹는 것을 즐긴다.

그것은 완벽하게 받아들일 수 있다.

음식으로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음식만이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니도록 다른 관심사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먹는 것만큼 즐거운 다른 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하라.

그리고 여러분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활동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다.

규칙적인 섹스는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푸드에 대한 니즈를 감소시킨다.

당신은 또한 섹스가 칼로리 연소 가능성을 가진 훌륭한 운동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방법으로 한다면, 섹스는 매 30분마다 약 15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특정한 체중 감량 요법의 일부는 운동할 시간이 되어야 한다.

매일 운동할 시간을 따로 두어라.

달력에 시간을 쓰고 그것을 방해하는 계획을 세우지 마라.

파티에 갈 거면 집을 떠나기 전에 밥을 많이 먹어야 해.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모임에서 제공되는 핑거 푸드나 다른 음식들을 너무 많이 먹는 것을 참을 수 있을 것이다.

그곳에 있을 때, 맥주나 설탕이 든 혼합 음료를 마시는 대신, 포도주를 홀짝홀짝 마시거나, 술을 함께 마시지 않도록 하라.

근육은 지방보다 훨씬 더 높은 비율로 칼로리를 태울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근육질일수록 당신의 몸은 지방과 싸우기 위해 더 많이 활동할 것이다.

근육들이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2-3일 간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당신의 피트니스 계획에 추가하라.

체중 감량은 때때로 피곤하고 불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다.

금지된 음식을 먹으려는 유혹은 겉보기에는 끝이 없다.

방금 읽은 팁을 활용하여 뇌가 굴복할 생각을 할 때마다 체중 감량이 올바른 방향으로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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