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멈추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팁, 요령, 그리고 기술

코 고는 것을 멈추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팁, 요령, 그리고 기술

코 고는 것을 멈추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팁, 요령, 그리고 기술

만약 당신의 코 고는 소리가 화물열차에 필적하고 당신이 이것을 바꾸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코 고는 것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많은 팁을 받게 될 것이고, 잠을 푹 자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코를 골고 담배를 피우면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라.

흡연은 목 뒤쪽에 있는 조직을 자극하고 부기가 생길 수 있다.

코고는 소리가 나는 이유는 목의 부기가 주된 원인이다.

코를 골고 임신을 하면 바로 병원에 가야 한다.

임신 중에 코를 고는 것은 단순히 과도한 압력에 의한 것일 수도 있지만, 그것이 아기에게 산소 공급을 제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절한 진단을 받으려면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흡연은 코골이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적어도 잠들기 전에 두어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는 것을 피하라.

흡연은 목의 붓기를 증가시키고 공기 통행을 최소화한다.

좁은 기도는 코골이를 부추긴다; 담배를 끊을 수 있다면 목이 자주 붓지 않을 것이고 코골이는 당신에게 덜 문제가 될 것이다.

두 앞니 뒤쪽에 혀를 갖다 대라.

이것은 목의 운동으로 도움이 된다.

혀를 뒤로 젖히고 앞니에 대고 3분 동안 올려봐.

이런 식으로 근육을 운동시키면 통로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게 되고, 코골이의 가능성도 줄어들게 된다.

어떤 의사들은 윗목의 근육을 키우는 것이 코골이의 문제를 끝낼 수 있다고 믿는다.

한 의사는 노래하는 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왜냐하면 노래하는 것은 목에 근육을 만들고 부드러운 미각을 만들기 때문이다.

근육 톤을 높일 수 있다면 잠자는 동안 통로가 좁아지지 않기 때문에 평온하고 코를 골지 않는 수면을 취하게 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약들이 당신의 코골이의 원인이 될 것이다.

코막까지 건조해 부어오르게 하고 기류를 제한하는 약도 있다.

다른 약들은 진정작용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목 근육이 너무 이완되어 잠을 잘 때 충분한 공기를 얻을 수 없게 한다.

잠들기 전에 격렬한 신체 활동을 피하십시오.

육체적인 노력은 잠을 잘 때 호흡을 단축시킬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의 기도는 수축되고, 야간 코고는 소리가 그 결과가 될 것이다.

유제품의 섭취는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제품은 점액의 두께를 증가시켜 기도가 막혀 호흡이 곤란해진다.

우유를 다른 음료로 대체하고 치즈와 요거트에서 멀리 떨어져서 차이가 나는지 확인한다.

밤에 코를 고는 것을 줄이려면 등을 대고 자는 것을 피하라.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잠을 자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잠옷의 뒷면에 물체를 바느질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실수로 등을 굴리면, 그 큰 물체는 그곳에 머물기에 너무 불편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테니스 볼 치료제”라는 적절한 이름의 치료제를 옹호하고 있다.

양말을 이용해 테니스 공을 안쪽에 넣는 포켓을 만들고, 헐렁하지 않은 잠옷 뒤쪽에 양말과 테니스 공을 꿰매준다.

그것은 밤에 옆에서만 자도록 상기시켜 줌으로써 효과가 있다.

어느 한쪽에서 자는 것에 익숙해진 후에는 테니스 공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항상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단순히 수면의 양뿐만 아니라, 수면의 일관성과 질도 중요하다.

매일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일어나라.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몸의 왼쪽에서 잠을 자도록 해보아라.

코를 고는 것은 당신의 파트너를 깨어있게 하여 좌절감을 초래한다.

그러나 이 해결책은 임상적으로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다.

그러나 이 위치가 기도가 열리는 데 도움이 되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확실한 증거가 제시되고 있다.

코를 골아 괴롭히는 파트너가 있다면, 코를 골기 전에 먼저 잠자리에 드는 것을 생각해봐라.

그러면 당신은 그들의 밤 시간 소음을 듣기 전에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잠귀가 밝으면 이 일을 해내지 못할 수도 있지만, 한번 해 볼 만하다.

우리는 이 충고가 당신이 밤에 잠을 자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 느끼도록 돕기를 바란다.

배운 방법을 일관성 있게 따라야 하며, 이러한 단계를 적용하기로 스스로 다짐해야만 상황이 개선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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